My Life/2010 하루 258

[DVD]악마를 보았다(I Saw The Devil)

오랜만에... 방가방가 시사회 이후 영화를 보게되었네요. 벼르고 벼르다 본... 지난 두 주인공의 개별적 영화를 한곳에서 보는듯한 나름 스릴과.. 사실적인 묘사가 맘에 듭니다. 단지 이병현씨의 비중이 상당히 줄어든 반면 최민식씨의 연기력이 많은 상승세~ 스릴러라기보다는 공포에 가까울 정도로... 청소년 관람불가입니다~ 복수의 두 얼굴, 광기의 대결이 시작된다 국정원 경호요원 ‘수현(이병헌)’은 약혼녀 주연이 잔인하게 살해당하자 자신에게 가장 소중한 사람을 지켜내지 못했다는 자괴감과 분노로 가장 고통스러운 복수를 다짐한다. 수현은 연쇄살인마 ‘장경철(최민식)’이 범인임을 알아내고 죽을 만큼의 고통만 가하고 놓아주기를 반복하며 처절한 응징을 시작한다. 그러나, 악마보다 더 악랄한 살인마 장경철은 난생 처음 ..

My Life/2010 하루 2010.11.14

[빼빼로데이]보일러 놔 드릴까요?

오늘은 11월11일 일명 빼빼로데이.. 상술로 날로먹는 롯데라는 거대 기업이 만든 기가막힌 날... 뭐 롯데가 원해서 만든것이라기 보다는 사람들의 입소문에 의해서 생긴.. 날... 오전에 외국국빈이 많이 돌아댕기셔서 교통이 마비되기 일보직전.. 뭐 강남은 뻥뻥뚤렸다고는 하지만.. 서울 한복판은 지옥 그자체~ 해방촌에 들러서 커피를 한잔 하기 위해서 들렀고... 그러면서 오늘이 빼빼로데이라는 것을 알게되었네요. 그나저나.. 내눈에 확~ 들어온 간판이 있네요 ㅎㅎㅎ 어쩜... 나를 위한 얼마나 싸게 해 줄지 ㅋㅋㅋ 뭐 아무튼 유통기간 확인한 빼빼로 확인하시길~ Nikon D300 & Sigma 24-70 F2.8 EX DG 2010-11-11

My Life/2010 하루 2010.11.11 (2)

[창민&이현]밥만 잘 먹더라

떨어진 낙옆을 보며... 내 맘과 비슷한 노래가사가 떠올르네요.. 왜 슬픈 노래가 신나야 하는지 도무지 이해를 못하겠다는... 요즘 아침에 나갈때 그리고 퇴근후 들어올때.. 반복적으로 미니홈피의 메인까지 꿰찬 이 노래.. 중독성이 강한.. 그러나 솔직한 노래가사... < 밥만 잘 먹더라 > * 사랑이 떠나가도 가슴에 멍이 들어도 한 순간뿐이더라 밥만 잘 먹더라 죽는 것도 아니더라 눈물은 묻어둬라 당분간은 일만 하자 죽을 만큼 사랑한 그녀를 알았단 그 사실에 감사하자 이미 지난 일 말하면 뭐해 돌릴 수 없는데 괜히 아픈 가슴만 다시 들춰내서 뭐해 쓸데 없게 태어나서 딱 세 번만 울게 허락된다는데 괜히 허튼 일들에 아까운 눈물 낭비 말자 오 * 반복 아주 가끔 니 생각이 나서 슬퍼지려 하면 친구들과 술 한잔..

My Life/2010 하루 2010.11.09

[경희궁]보물찾기

주말에 경희궁 출사를 다녀왔습니다. 아직 후기도 안쓰고 있는데.. 우연한곳에 쓰레기거니 생각하고 치워버리려던 찰라~ 쪽지같은 내용이 적혀있어 읽어 봅니다. Site에 들어가서 확인해 보니 서울시의 일부 중요 궁에 보물쪽지를 숨겨놓았네요 ㅎㅎㅎ 선물? 땡잡았다!!!!! 그나저나 이걸 등록해야 한다는데.. 해당 Site에 회원가입이 안되네요 ㅠㅠ 아무튼.. 이곳에 인증샷을 대신 올려 봅니다. 관리자께서 확인해 보셨으면 합니다. ㅎㅎㅎ PS : 선물루 여자친구를 ㅠㅠ Nikon D300 & Sigma 24-70 F2.8 EX DG 2010-11-07

My Life/2010 하루 2010.11.09 (4)

[덕수궁]사라져가는 돌담길~

가을 노래중에 덕수궁을 배경으로 하는 노래들이 많이 있습니다. 또, 연인끼리 덕수궁 돌담길을 거닐면 헤어진다는?? 소문도 있구요. 주말을 이용해서 주변 경희궁을 들러서 덕수궁 돌담길을 거닐어 보려고 했는데.. 이건 예전의 덕수궁 돌담길이 아닌... 그냥 주차장과 시장분위기를 나타내는 곳으로 탈바꿈해 버렸습니다. 이곳에서 그림을 그리시는 분도 이 사정을 알고 계시는듯.. 이날 안나오셨네요. 단지.. 주변의 불법주차와 카메라들고 나와서 장비 자랑하는 분들... 이곳저곳에서 장사하는 노점상들... 불편해서 오기 싫어 집니다. Nikon D300 & Sigma 24-70 F2.8 EX DG 2010-11-07

My Life/2010 하루 2010.11.09 (2)

[결혼기념일]누구의???

11월4일.. 결혼기념일.. 지난 세월동안 부모님께서 서로 아껴주며, 사랑하며 살아 온 세월이 벌써.. 에휴.. 전 뭐하고 지냈나 생각도 듭니다. 모처럼 세식구 모여서 저녁시간에 간단한 반주와함께 오붓하게 야외에서 식사를 했습니다. 영화속 드라마속의 사람들처럼 살지는 않고 있지만.. 그래도 평범하게 사려고... 노력중입니다. 내짝은 어디에 있을꼬~~~ Nikon D300 & Sigma 24-70 F2.8 EX DG 2010-11-04

My Life/2010 하루 2010.11.06

i Like Coffee

화창한 오전.. 약간은 쌀쌀한 가운데 강남으로 향합니다. 대치역 부근에서 외국인 손님을 압구정까지 모시며 이런 저런 이야기를 해 봅니다. 나이는 20대... 한국에 온지 1년 3개월차~ 한국이 좋고 한국사람들이 좋다고 합니다. 커피를 좋아하고.. 아침 일찍 커피한잔을 즐겨 마시며, 한국말을 못 하지만.. 애착이 많은 사람인것 같습니다. 한국에는 영어강사로 왔으며 보스턴대학을 졸업하고, 외국생활을 하고 있네요. 제 나이를 보고 깜짝 놀라긴 했지만.. 나중에 언젠가는 다시 만나는 날이 있을거라고 말한 후 블로그 주소를 알려주었습니다. 아직은 한글뿐이지만.. 언젠가는 외국어로 번역을 해서 올려야 겠지요. 저도 커피가 좋아서... 커피한잔하러 해방촌에 갔습니다. 배고픈김에 샌드위치와 같이... 오랜만에 느껴보는..

My Life/2010 하루 2010.11.06

차별대우~

가끔은 대한민국 사람인가를 의심할때가 있습니다. 서울 N타워.. 구경을 자가용이나 택시를 이용해서 가려면.. 외국인 등록증 즉... 여권이나 신분증이 있는 차만 2천원의 통행료를 지불하고 지나갈 수 있습니다. 아직도 이 적용된 사항을 모르는 분들이 많이 계셔서 남산주변에 차량 정체가 심한 이유가 여기서 있습니다. 내국인은 왜 못 갈까요? 아쉽지만? 아니지요... 차라리 내국인 외국인 모두 똑같이 해야 하는게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외국인이라면 사족을 못 쓰는 일부 사람들.. 뭐 저도 그 사람들때문에 밥먹고 살기에 이런 글 적는게 문제가 있겠으나.. 하지만, 같은 민족은 안되고 외국인만 가능하다면... 이거야 말로 헌법에 보장된 자유,권리에 문제가 있는게 아닐까요? 그나저나.. 언제 가을이 왔는지 남산 주..

My Life/2010 하루 2010.11.03

[신계행]가을사랑

혼자 느끼는 가을.. 10월의 마지막.. 솔직히 여행을 가려고 노력했습니다. 아쉽게.. 아니 아쉬운게 아니라 게으른것이겠지요... 길가에 홀로 핀 서울시내의 코스모스와 아이들 자전거에 매달린 풍선들... 어찌 쓸쓸한 가을인것 같습니다. 단풍놀이는 둘째치고.. 연애질이나 실컷 했으면 합니다. 아마 가을타고 있는것 같습니다 ㅠㅠ - 신계행 그대사랑 가을사랑 단풍일면 그대오고 그대사랑 가을사랑 낙엽지면 그대가고 그대사랑 가을사랑 파란얼굴 그대얼굴 그대사랑 가을사랑 새벽안개 그대마음 가을아 가~~을 오면 가지 말아라 가 을~ 가~~을 내맘 아려나~ 그대사랑 가을사랑 저들길엔 그대발자욱 그대사랑 가을사랑 빗소리는 그대목소리 가을아 가~~을 오면 가지말아라 가을~ 가~~을 내맘이려나~ 그대사랑 가을사랑 저들길엔 그..

My Life/2010 하루 2010.1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