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Life/2008 하루

[생각]사랑이 그렇게 쉬워?

by 인사이드코리아 2008. 12. 11.
반응형


내가..내가 마지막으로 부탁하는데
다시.. 다시 돌아와 주면 안되겠니? 제발...

I believe 내 소원 내 소망
그대가 날 찾을때까지 now..

사랑따위는 필요없다고
우리 이제 그만 하자고
매일 밤마다 나눈 우리 사랑도
정말 지긋 지긋하다고

이쁜 그 입에서 나온 말이겠어? 귀를 의심했어
아닐거라 나는 생각했어
만약 그게 너의 진심이라면
그게 너의 너의 진짜 마음이라면

(이제 떠나가도 돼) 기다린다 내가 널 정말 나는 널
다시 등을 돌려 내게 와줄거라 나는 믿었어
떠나가란 말은 자존심의 거짓이었어

(나는 그런 말 못해 안돼)
uh! 내가 사랑했던 널 그렇게 쉽게 쉽게
잊고살아갈 자신있다면
제발 내가 내가 그럴 수만 있다면...

제발 가지마라 붙잡아도 꿈쩍않나봐
(이렇게라도 내가)
어떻게 사랑한다 말해봐도 소용없나봐
(이제는 소용없나봐)

아마도 내가 싫고 진저리나 떠나가나봐
(차라리 떠나가 그래)
다시는 안돼는걸 알면서도 기다리나봐 난...
(내가 정말 바보같은 내가)

새벽 이슬 이슬 비가 내리고
아슬 아슬 눈물이 나려고
니 앞에서 아니척 애써 난 웃어보려고
잘 참아보려고

노력해봐도 안되는게 있잖아
더욱 니 앞에선 그게 안되잖아
운다 어쩔 수 없이 너의 뒤에서 운다
남자라서 소리없이 운다

(울다가) 이젠 니 앞에서 울지않을게
(울다가) 절대 눈물따윈 흘리지않을게
(그대가) 니가 어디살던 찾지않을게
(떠나가) 오늘만은 너를 잡고있을게

다른 사람 만나서 그렇게 행복할거 같니?
세상 남자들이 나만큼을 하니?

몰라 너는 정말 몰라
사랑이 너는 그렇게 쉬운건줄 아니?

제발 가지마라 붙잡아도 꿈쩍않나봐
(이렇게라도 내가)
어떻게 사랑한다 말해봐도 소용없나봐
(이제는 소용없나봐)

아마도 내가 싫고 진저리나 떠나가나봐
(차라리 떠나가 그래)
다시는 안돼는걸 알면서도 기다리나봐 난...
(내가 정말 바보같은 내가)

가끔 생각이나 내가 줬던 그만큼
내 전부를 잃고 감당하기엔 큰
이별 이별인가봐 아니 미련 미련 미련인가봐

차라리 처음부터 만나지 말걸
어느새 빠져버렸어 my girl

벗어나려고 해봐도 내가 내가 너무 잘알아
그게 안된다는걸

내가 기다려봐도 내가 애원해봐도
내가 흐느껴봐도 모를까?

사랑했다는 그말 니가 전부라는 말
다시는 그 말할 수 없겠죠 난...

제발 가지마라 붙잡아도 꿈쩍않나봐
(이렇게라도 내가)
어떻게 사랑한다 말해봐도 소용없나봐
(이제는 소용없나봐)

아마도 내가 싫고 진저리나 떠나가나봐
(차라리 떠나가 그래)
다시는 안돼는걸 알면서도 기다리나봐 난...
(내가 정말 바보같은 내가)

※ 나몰라 페밀리 - 사랑이 그렇게 쉬워중...

2008-12-11

반응형

'My Life > 2008 하루'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롯데씨네마(영등포)]트와일라잇  (0) 2008.12.13
[생각]1212사태... 1979년 9살쯔음...  (0) 2008.12.12
[생각]내 마을을 가려줘  (0) 2008.12.09
[생각]12월7일 서울, 눈~  (0) 2008.12.08
[생각] 적응  (0) 2008.1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