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 H O T O/D I G I T A L P H O T O

[선유도]싱그러운 봄

by 인사이드코리아 2010. 6. 7.
반응형



카페 아리따움 선유를 지나 시원한 아메리카노 한잔 들고 급 선유도로 향했습니다.
온통 푸르름의 옷을 갈아 입고, 어서오세요라고 반겨주는 그런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아무생각없이 셔터만 눌렀고, 그러다 보니 자연스레 나온 사진들만 있네요. 선유도의 꽃 사진은 따로 정리해서 올리려 합니다.
제가 딱 99번째 손님이네요.. 아직 오전 시간이라서 사람들이 없어 그런것 같습니다. 뭐.. 평일이니 당연하겠죠 ㅎㅎㅎ

데이트하는 연인과 소풍나온 얼라들과 학생들... 함께 사진찍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특히나 돌잔치 때문인지 많은 분들이
스냅사진을 찍고 계시네요.. 광고사진은 좀 안찍었음 합니다.

그나저나 날이 너무 더워서 오래 못 있겠더라구요. 그냥 저냥 한바퀴 돌고 바로 집으로 향했습니다.


Nikon D300 & Sigma 24-70 F2.8 EX DG
2010-06-0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