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Life/2010 하루

[Google]Adsense로 광고 수익얻기~

by 인사이드코리아 2010. 4. 3.
반응형



기초적인 사항은 다음 포스팅에 연제하기로 하고, 우선 적으로 블로그 광고 수익에 대해서 짧게 알려 드립니다.

비가 오는 어느날 해봐야 며칠전이죠!!.. 끊는다 끊어야 한다는 담배 한대 피우려 밖에 나갔다 우연히 우체통을 뒤져봅니다.
헉~ 어디서 많이 본 컬러플한 글짜가 눈에 보이네요...

구글에서 보내온 편지.. 멀리 미국에서 날라온 항공우편... 뉴욕의 도장이 찍힌... 뭘까 궁금해 확인을 해 보니..
아뿔싸~~~ 그동안 블로그에 광고를 올려 놓고 깜빡했던것 같네요.. 부랴부랴 google에 들어가 이런 저런 확인을 해 보니
광고 수익이 들어 왔는데 정확한 정보를 확인 안하면 지불이 어렵다는 이야기... 에고~

부랴부랴.. 편지 내용에 나와있는 사항을 입력하고 확인해 보니 ㅎㅎㅎ
무려 20여달러가 현재 적립이 되어 있네요^^ 이 상황으로 지나가면.. 조만간 100달러 아니 1000달러까지는 무난히 적립할 것 같습니다.
이참에 이걸로 나갈까???????? 아니지요.. 단지 블로그는 블로그일뿐.. 돈벌이는 아닙니다.

하지만, 짭짤한 용돈 벌이정도는 되는듯 합니다. 그에 해당되어 국내 광고업체에 로그인해서 확인해 보니.. 거기에도 적립금이 꽤???
있더군요.. 아싸~~~ 장땡이다.. 생각하고 이런 저런 정보를 새롭게 수정했는데..

물론.. 제 블로그에 볼것도 없는것에 대해서 여러분들이 아니 전세계의 어떠한 분들이 한번이라도 오시거나 실수로 클릭해 보셨을때!
바로 적립이 되니.. 저야 말로 그분들께 한턱쏴야 할 지격입니다. 감사합니다.

보다 열심히 노력해서.. 보란듯이 좋은 글과 좋은 내용으로 알차게 꾸며 드려야 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다시한번 감사 드립니다^^


Nikon D300 & Sigma 24-70 F2.8 EX DG
2010-04-0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