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구입후 9,000컷을 걸어가고 있는 삼백이...
요넘 입양했을때 설레임으로 하룻밤을 그냥 보냈었는데... 요즘은 무게가 너무 무거워진 느낌이라서... 팔운동도 장난 아니고
암튼... ㅎㅎㅎ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니콘 D300의 연사촬영 장면입니다.
지난번에 올렸을때는 너무 어두워서 확인이 어려웠으나 이번에 살짝 분위기를 바꾸어서 확인해 보았죠...
조만간 또 지름신이 오게되면... 아마도 완전무장을 하게 될것 같네요...
Nikon D300 & Sigma 24-70 F2.8 EX DG
2009-1-19
2009-1-19
'REVIEW & UNBOX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스타택]모토로라 스타택 ST7760 (2) | 2009.03.10 |
|---|---|
| [DSLR]Nikon D2Hs - 100대중 한대 (0) | 2009.01.19 |
| [DSLR]후지 S5Pro (0) | 2009.01.05 |
| [DSLR]Cannon Eos 5D & Nikon D300 (0) | 2008.12.11 |
| [DSLR]Nikon D300 (0) | 2008.11.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