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UNBOXING

TERA Magnetic Cable(테라 마그네틱 충전 케이블)

by 인사이드코리아 2017. 12. 13.


오랜만에 포스팅합니다.

이번에 소개 시킬 물건은 2017년도 발견한 획기적인 제품하나 소개 합니다.

여러분들 스마트폰이나 기타 태블릿등 충전할때 선연결에 문제가 많으셨죠?

이것저것 서핑중에 자석방식의 충전 케이블을 발견했습니다. 눈이 안좋은 분들이나 특히 어르신들과 아이들에게는 특효 인것 같습니다. 제 아이디어를 약간 넣으면 더 좋은 제품이 나오겠지만... 그건 비밀..


인터넷 사이트에 보시면 꼭 아래 제품이 아니더라도 비슷한것이 많이 있습니다. 그중에 가격대비 가성비가 좋은 녀석을 골라서 리뷰하는 것이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PS : 전 동창회 송년모임과, 개인적인 모임에 선물용으로 대량 구매하였읍니다.




포장은 위처럼 그냥 평범한 케이스입니다. 측면 빨간 스티커가 색깔을 의미하구요. 옆에 안드로이드. 애플. C타입등이 표시가 됩니다.



포장지 내에는 이렇게 비닐포장에 USB케이블이 딸랑 전부 입니다. 3가지가 모두 들어 있는게 아니라 한개씩 들어 있습니다.



앞쪽에 어뎁터를 분리한 사진입니다. 



왼쪽부터 C타입. 애플 8핀.  안드로이드 마이크로 5핀 이 어뎁터만 구입도 가능하나 잃어 버릴 걱정에 여분으로 세트를 구입해 주시는게 도움이 됩니다.



비닐포장을 뜯어내면 이렇게 USB만 들어 있습니다. 전부 자석형이라 이곳저곳 잘 붙습니다.



어댑터를 분리한 모습입니다. 위에 구멍. 아래에 구멍이 있어 앞뒤가 바뀌어도 충전을 할 수 있는 구조로 되어있지요.



USB본체에는 이렇게 한쪽면만 있습니다. 



갤럭시노트에 충전포트에 연결한 모습입니다. 깔끔하고 정교하게 붙네요... 빠지기가 쉽지는 않습니다.



충전케이블을 가까이 들이데면 자동으로 착 감기고.. 어지간하면 빠지지 않고 견고하게 붙습니다.



이렇게 연결된 모습이고, 충전은 고속충전을 해 주는것 같습니다. 또한 데이터 통신도 가능하니 굳이 USB 젠더를 이용할 필요도 없네요.



연결시 문구를 찍어 본 모습이구요..



충전이나 데이터 연결시 이렇게 초록불이 들어 옵니다. 충전완료시에도 불은 안꺼집니다.


일상적인 케일블과 비교했을때 상당히 도움이 되는 케이블이며 한집에 젠더만 구입후 여러명이 번갈아 충전도 되는것이 획기적입니다.




( 본 개봉기 및 사용기는 개인적인 사비를 탈탙 털어서 이곳 저곳에서 각종 포인트와 손품을 팔아 구입하였습니다.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


 가    격 : 세트당 8,000원대, 어뎁터 5천원대


 가 성 비 : 눈이 침침하신분, 노인들, 어린이들, 기기에 약하신분들.. 추천합니다.

            충전단자의 헐거움이나 잘못끼울 염려가 없어진다.


 추가내용 : 3가지 색깔이며 일부 제품은 다른방식이 있으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2017-1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