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Life/2010 하루 2010. 11. 23. 20:27

<출처 네이버>


로맨틱코미디.. 아니.. 세상에 이런 사랑이 있다면.. 내가 주인공이라면.. 현재의 내 느낌.. 아니 내 생각을 대변해 주는 영화같다.
보고 또 보고 싶어지는 영화중 하나다... 그중... 인상깊은 내용이.. "하룻밤만이라면 사양할래요...꼭 그런 멍청한 짓을 시켜야 되.."


<줄거리>

젊고 아름다운 스튜어디스 '소소'(서기)는 힘든 연애로 매일 같이 고민에 휩싸여 있다. 그 남자와 끝을 맺고 싶지만, 함께 보낸 시간과 미련 때문에 선뜻 결정을 내리지 못하는데.. 그러던 어느 날 그녀는 조금은 엉뚱한 공개 구혼 광고를 보고 한 남자를 만나 보기로 결정한다. 그 남자는 다름 아닌 ‘분쟁제로기’라는 희한한 발명품으로 하루 아침에 백만장자가 된 '진분'(게유). 처음엔 그에게 별 호감을 느끼지 못했던 소소, 그러나 우연한 만남이 잦아질수록 그녀는 점점 마음이 흔들리는 것을 느끼게 되는데…

 줄거리 2. 해외 유학파인 ‘친펀’은 자신이 발명한 물건이 벤처투자자에게 고가로 팔리면서 하루 아침에 부자가 된다. 노총각이었던 그는 전 재산을 걸고 구혼광고를 내고 각양각색의 여자들이 몰려들기 시작한다. 그 여자들 속에서 친펀은 자신의 이상형에 들어맞는 아름다운 여인 ‘양소소’를 만나게 되지만 그녀에게는 이미 유부남 애인이 있는데…. 어떻게 하면 어렵게 찾은 그녀의 마음을 얻을 수 있을까?

 

2010-11-15

posted by blueconnor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