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6/067

[제주시 노형동]엉클통김밥 - 김밥에도 정성이.. 제주여행중 산행을 계획하여 간단한 요기거리를 현지민께 문의하여 찾아간곳입니다. 제주도에서 유명한 김밥집입니다. 김밥 용기와 저분... 퀄리티가 있네요. 하나당 하나씩...포장 3,000원. 전 개인적으로 아삭한 오이가 들어간 김밥을 좋아 합니다. 제주도에 여행을 와서 김밥을 먹을 줄이야... 내용물은 당근,우엉,계란,단무지,오이,고기 이정도 되겠습니다. 양은 그냥 딱 1인분정도 입니다. 포장이 각이라서 터질일은 없습니다. 한번 맛보세요^^ ㅁ 맛 4 ㅁ 친 절 4 ㅁ 청 결 4 매우만족 5, 만족 4, 보통 3, 미흡 2, 매우미흡 1 ( 지극히 개인적인 사견입니다.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 2016-06-08 2016. 6. 22.
[성북구 정릉시장]한아름곱창 - 푸짐한 양을원한다면... 오랜만에 친구가 동내에 오면서 그냥갈수 없다며 소주 한잔 삐리빠라뽀.... 하고 싶다하여 찾아 간 곳입니다. 항상 갈때 문을 닫아서 못갔는데 때마침 오픈을 해서 급한 마음에 들어 갔습니다. 자상한 사장님내외가 운영하시는 작은 가게이며 격주로 짝수 일요일에는 문닫습니다. 참고 하시길.. 기본적인 메뉴이며 2인분을 시키면 둘이먹고 약간 남는 양이오니 참고하시고, 많이 시키지 마시기 바랍니다. 카메라는 집에두고와서 폰카로 찍은 사진뿐이네요... 개인적으로 오돌곱창이 땡겼지만 기본에 충실하고자 그냥 오리지날로 시켰습니다. 일반적인 밑반찬이죠... 허거덩... 신선한 오이하며 야채종류가 엄청 신선합니다. 앞에는 포장하시는 분들을 위해 한봉다리씩 담겨진 야채들이 보입니다. 계란찜은 서비스.... 전 사이다 친군 술.. 2016. 6. 22.
세차 - 앞범퍼 벌레 사체 제거 제가 재활도 할겸 선택한 것은 세차입니다. 몸이 안좋기 때문에 자주 운동을 하는것이 지하 주차장에서 오르락내리락 하는것이고, 또 하나는 1주일에 1번씩은 세차를 합니다. 외관 및 실내는 기본이고 손이안가는 부분도 신경을 쓰죠.. 그러나 손세차는 힘들구요. 비용도 문제지만 영 불편해서요. 자주가는 충전소에서는 2천원에 자동세차를 합니다. 물기제거나 기타세차는 셀프입니다. 다 세차해도 눈에 띄는 것이 바로 앞 범퍼에 뭍은 오물 및 곤충들의 사체..... 사진에 보시듯 짜증이 엄청 납니다. 자동세차나 고압세차나 에어건으로도 안떨어지는게 대부분입니다. 바로 이런걸 제거할때 사용하는 물건은 간단하게 아래의 물통과 스폰지 물입니다. 어려울것 없고 물을 흠뻑 머금은 스폰지를 벌레의 사체위에 빡빡 문질러 주면 됩니다... 2016. 6. 20.
이스타항공 제주여행하기... 1박2일로 제주도 여행을 떠나게 되었습니다. 아무런 잡념없이 즐겁게 놀다 오기로 했으나... 약간 힘든것이 있었네요. 아무튼 10명이서 여행을 하다보나 일단 예약의 어려움이 있더군요. 큰 메이저급 항공사가 아닌이상은 전화통화하기가 하늘에 별따기 입니다. 인터넷으로 예매를 하여도 좌석 지정이나, 기타 문의가 힘들어 전화예매를 추천해 드립니다. 이런 저런 생각 끝에 차를 가지고 가서 공항 주차장에 넣고 여행후 찾는 조건을 택하기로 했습니다. 여러 매체를 통해서 알아 봤는데,,,, 주차대행이 좋을듯 합니다. 이스타항공은 국내선 제일 앞쪽 1번게이트에 들어가서 오른편에 위치합니다. 제일 안쪽에 있음을 참고하시고 하차 하시면 됩니다. 브릿지가 없어 버스로 이동을 하게 되었습니다. 나중에 도착도 브릿지를 이용 안합.. 2016. 6. 1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