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 H O T O/D I G I T A L P H O T O

[선유도]겨울을 담다..

by 인사이드코리아 2009. 12. 23.
반응형

며칠동안 쌀쌀했던 기온이 살짝 풀리는듯 합니다.
오랜만에 선유도를 찾았습니다. 현재 인원 76명... 아무리 찾아다봐 76명은 안 보입니다. 카페에 들어가 계신가?
약속시간이 4시간 여유가 있어 야경도 찍으려 했건만... 휴식공간의 부재로 발이 꽁꽁 얼어서 철수를 했습니다.
겨울햇볕에서 추위를 녹이는 비둘기쌍... 다정히 데이트하는 커플.. 그리고 또래끼리 온 친구들... 광고찍는 찍사들!
(하지 말라는 짓은 꼭 하는 사람들 있으요~ 그렇게 광고찍고 사진올리면... 장사 잘 되나요?)

봄, 여름, 가을, 겨울... 4계절이 틀린 선유도... 내년 봄만 찍으면 아마 다 찍어 보는듯 합니다.
추운 날씨와 평일이라서 그런지 사람도 없고.. 간혹 산책하시는 어르신들.. 그리고 저와 같은 생각일지는 모르지만
카메라에 겨울의 추억을 담으려는 일부 사람들을 제외하곤.. 너무 조용합니다. 아니 선유도앞을 내리는 버스에서도
천대받는 느낌이 들정도니까요...

간혹 낙서를 보면.. 이해 안가는 부분이 있기도 합니다. 대나무나 벽이며... 온통 사랑타령의 낙서들... 지금도 사랑하실까요?
이제 이런 낙서는 그만하는것이 어떨까 생각도 해 봅니다. 보는이가 애처러워서 도저히~ 아무튼

겨울하늘이 맑아서 야경을 못 찍은데 후회스럽습니다. 하늘이 맑은 겨울이 좋기는 하지만.. 추워서 싫으니까요!
아름다운 자연... 인공이 아닌 자연으로 언젠가는 돌아가겠지요...

이제 뚜벅뚜벅 걸어다니는 버릇도 얼마 안남았습니다. 일해야 하니까요!!!
선유도의 겨울입니다.

Nikon D300 & Sigma 24-70 F2.8 EX DG
2009-12-2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