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Car Story

튜닝 - 스탑콕(STOP COK)

insidekorea blueconnor 2017. 2. 19. 20:18

새차를 사서 옆차랑 문콕을 하거나 도로 경계석에 긁혀서 페인트가 벗겨지거나 스크래치가 나면 맘이 아프죠.

이번에 소개해 드릴 제품은 각이진 앞쪽 문을 열때 도로경계석이나 옆차량의 문콕테러를 약간 방지 할 수 있는 순수 국내삭 제품 스톱콕(STOP COK)을 소개 합니다.



포장된 상태는 앞쪽 문용 2개가 세트입니다. 블랙,빨강,노랑,분홍,파랑,흰색등... 색갈별로 있기 때문에 포인트로 해도 좋고 차량 색과 동일하게해도 됩니다.



제품구성은 단순해서 고무형태의 클립이 두개, 그리고 혹시나 해서 추가되어 있는 양면테잎 이정도 입니다. 고무제품이라 양면테잎은 필요가 없을듯하네요.. 세차할때 빼고 다시 붙이고 하면 되니까요.



문모서리에 붙여놓은 모습입니다. 이래저래 포인트로도 좋습니다.




밑밑한 앞문과 뒷문사이 입니다.



포인트를 하나 준것 같네요.. 흰색도 어울릴것 같으나 야간에 그래도 색 표시가 좋겠죠...

경계석이나 도어쪽에 문콕예방과 도어가드 역할도 하니 일석이조일 겁니다...



( 본 개봉기 및 사용기는 개인적인 사비를 탈탙 털어서 이곳 저곳에서 각종 포인트와 손품을 팔아 구입하였습니다.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


 가    격 : 7천원대


 가 성 비 : 도로 경계석에의한 차량 문 충격, 주차장 타차량 문충격등을 흡수하여 어느정도 방어해줍니다.

            색낄별로 포인트를 주어도 됩니다.


 추가내용 : 도어 몰딩이나 둥근형태의 문에는 장착하기 어렵다.


2017-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