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UNBOXING

TARGUS AMW071 무선 마우스

by 인사이드코리아 2015. 11. 24.
반응형

  노트북에는 무선마우스가 많이 사용이 됩니다. 아쉽게도 전 유선마우스가 좋아요^^

타거스.... 어디서 많이 들어본 메이커지요? ㅎㅎ

TARGUS AMW071 무선 마우스입니다. 거두절미하고 최신 디자인이라고 하는데 어떤것인지 알아보죠.

 

 

 

 

 

외형적으로 보았을경우 특별한 것은 없는데 어디서 많이본 디자인이네요 ㅎㅎ MS마우스를 본딴듯한 느낌입니다.

혹시 이 제품을 알고 계신지요... 만약 아신다면 년식이 좀 있으신 분이네요.

MS 에서 2002년에 발매된 제품입니다. 벌써 13년째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죠 무겁고 견고하고 고장한번 없이 사용했네요.

단점은 이당시 무선제품은 지금 제품들과 틀려서 무선센서가 USB방식이나 PS/2방식 이라는거죠.

일단 생략하고...

 

 

 

건전지는 일반적인 AA건전지 1개로 운영이 됩니다.

 

 

그리고 제일 중요한 센서역할의 USB포트가 이렇게 딱!!!!1 작죠 많이 작아졌네요.

 

 

 안쓸때는 이렇게 홈에 끼워 이동하면 분실위험에서 약간은 자유롭겠죠..

 

 

전체적인 크기는 노트북 숫자패드 정도라 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제게는 약간 거북스럽지만 그래도 많이 사용하는 제품이라고 하네요.

 


( 본 개봉기 및 사용기는 개인적인 사비를 탈탙 털어서 이곳 저곳에서 각종 포인트와 손품을 팔아 구입하였습니다.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

 가    격 : 가볍게 사용하기 좋은 가격대.
 가 성 비 : 작고, 가볍고, 간단하다.
 내 구 성 : 견고함.

 추가내용 : 제겐 아쉬운 그립감과 너무 튀는 디자인으로 적응하기 힘들네요.

 

2015-11-2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