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임장소 5

[고양시 장항동]본가 라페스타점

일산 민토에서 저녁을 먹으려다 뭔 분위기 잡는것도 싫고.. 또한 제가 원하는 술종류가 없기에 급하게 정한곳이 이곳입니다. 착한 가격은 아니네요 ㅠㅠ 서울 종로에서 한번 간적이 있던곳인데... 일산쪽에 오랜만에 밥을 먹기위해 찾아간 곳.. 사실은 술생각에 꼬셨습니다. 그나저나... 고기값이 이렇게 올라서야 ㅠㅠ 깔끔하고 푸짐한 야채는 마음에 드는데 고기의 양이 문제내요 뭐.. 밥도 따로 시켜야 하니 부담이 되기는 합니다. 깔끔하면서, 야채많이 먹으며 반주정도 할 수 있는 장소로 추천해 드립니다. 단... 가족단위가 많으니 금연해 주시길~ ㅎㅎㅎ 고기맛은 직접 맛보시기 바랍니다. Nikon D300 & Sigma 24-70 F2.8 EX DG 2011-04-01

My Style 2011.04.11 (1)

[종로구 명륜동]은성 항아리 통갈비(혜화동)

조용히 넘어가기 힘든... 하루!!! 바로 생일이죠... 생일날 아는 지인과함께 찾아간 곳.. 대학로근처에서 먹거리를 찾기위해 이리저리 다니다.. 예전에 가본적이 있다고해서 들렀습니다. 뭐 근처 맛집은 자주 갔으나.. 오늘은 등갈비가 급땡겨서^^ 기본 등갈비를 주문하고보니... 그냥 그렇구나 생각했는데 소스를 별도로 뿌려서 다시 굽더군요... 된장찌개도 좋고, 또 셋이먹다 양이 부족해서 갈매기살을 추가로 먹었습니다. 사진에는 없네요. 대학로에는 은근 오래되면서도 맛있는집이 많습니다. 단.. 어딜가나 가격이 문제이긴 하지만 이곳은 그리 비싼편이 아니기 때문에 적당하다고 느껴지네요. 잘 먹고왔습니다. 물론 생일빵으로 제가 쐈습니다^^ Nikon D300 & Sigma 24-70 F2.8 EX DG 2011-..

My Style 2011.02.01 (1)

[종로]최강집

종로에서 족발을 많이 먹어보는데.. 매운족발은 첨이네요. 오~ 어디서 많이 본딴듯한 이맛... 불닭발맛과 비슷하고.. 주먹밥도 그렇고.. 암튼.. 매운것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그런데.. 배고플때가면 양이 적구요.. 중이상 시켜야 많이 드실것 같습니다. 이곳에 가실때.. 주변에서 나누어주는 전단지 일명 찌라시를 들고 가시면, 음료수 한병공짜입니다. 이점 유념해주시기 바랍니다. 맛이야 어딜가든 그렇지만.. 이곳은 윗층과 아랫층으로 구분되어 있으니 선택해 보시길... 좀 시끄럽긴 하지만.. 매운맛을 즐겨찾는 분들께는 추천해 드립니다. Nikon D300 & Sigma 24-70 F2.8 EX DG 2010-11-05

My Style 2010.11.09 (3)

[대학로]빈대떡신사

비가오는 날... 역시 빈대떡!!! 거기에 보쌈까지... 대학로에 발을 다시 들여 놓습니다. 빈대떡이 급땡겨서 찾아 간곳.. 간혹 지나치기만 했는데 안에 들어가니 넓은 장소가 눈에 띄네요 그리고... 사진과 같은 안주류... 둘이 먹기에는 배불러요^^ 가격도 저렴한편? 간단하게 막걸리나 소주를 겸해서 드시면 좋을듯 합니다. 지나친 음주는 삼가해 주시구요!!! 모임장소나 친구들 및 연인끼리 오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유명한 삼성통닭 건너편이라 찾기 쉽지요. 사진에 약도 있으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Nikon D300 & Sigma 24-70 F2.8 EX DG 2010-09-05

My Style 2010.09.06

[영등포]피그농원(그린피그)

주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등포3가 11-17 Tel : 02-2636-7737 잘 찾기 쉬운집중 한곳 롯데씨네마에서 여의도 방향으로 가시면 횡단보도가 있습니다. 바로 건너편에 환하게 보여서 찾기 쉽습니다. 고기값은 보통가격과 비슷한것 같구요 1층에는 테이블.. 2층은 좌식이라서 냉면도 맛이 있네요.. 아쉽게도 냉면 사진은 못 찍었습니다. 가족단위로 가셔도 되고, 모임을 하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Nikon D300 & Sigma 24-70 F2.8 2009-1-24

My Life/2009 하루 2009.01.25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