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 H O T O/D I G I T A L P H O T O

[N서울타워]커플들은 좋것수...

by 인사이드코리아 2010. 1. 14.
반응형



지난 가을 야경을찍으면서.. 4계절 오겠다는 약속을 지켜주는 센스.. 뭔 날씨가 이렇게 추운지...
커피로 몸녹이고 버스를 타고 남산꼭대기까지 갔습니다. 역시 눈을 감아야 하는데... 뭔 커플들이 이렇게 많은지
난 추워죽겠고... 즈그들은 꽁꽁 붙어다니니 따신가? 치~

손가락얼고... 노을은 형편없고... 야경찍다 얼어죽을것 같고.. 도중에 포기하고 화장실갔더니.. 화장실이 더 따끈하드만^^
중무장을하고 올라갔으나.. 그것도 칼바람앞에는 어쩔수 없는.. 한창 자물통꾸러미를 자르고 계신 관리소직원들... 추운데 고생하시네요.. 같이 짜증냈습니다.  ㅋㅋ 왜 좋은 전망대에 열쇠달아놓아서 이렇게 두번 일하게 만드는지... 지들은 평생 자물통처럼
붙어 살줄 아나? ㅎㅎㅎ 요즘은 수갑도 있드만.. UCC못봤나봐...

외국인들도 자기들 이름적혀있는 자물통 걸믄서 뽀뽀하고 기념촬영하고... 에휴~ 난 뭐했냐.. 남들 저럴때... 춥다추워!
그래도 간간히 혼자 오는분... 솔로화이팅!~!!!!!!!!! ㅎㅎㅎ
헉~ 걸렸다... 동영상으로 이못난 얼굴을 팍팍찍어주는 저여인네는 과연???? ㅎㅎㅎ 서로찍었으니 쌤쌤이오~ 어디서 사시는지
궁금도 합니다. 별소리 다하는구나... 역시 추운 겨울에는 집이최고야요~

Nikon D300 & Sigma 24-70 F2.8 EX DG
2010-01-1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