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Style

[건대]엉터리 생고기 - 두번째 방문

by 인사이드코리아 2009. 1. 3.
반응형

                                 
                                                      요것이 말로만 듣던 꽃등심이라고 하죠...

                                
                                                      기름이 많긴 하지만.. 그래도 좋은 항정살...

                                 
                                                      온국민이 좋아하는 목살과 오겹살(삼겹살은 안찍었네요~)

                                 
                                                      삼겹살로 착각 받는 차돌박이 ㅎㅎㅎ

                                
                                                      서비스로 육회를 ㅎㅎㅎ 오랜만에 먹어보는 육회...


2009년 신년부터 원없이 먹어 보려고 다시 찾았다... 출근들을 안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출근하는 식구들이 많았다
늦은 저녁 7시쯤 건대에서 집결해 찾아간곳...

지난번에 온것을 알아보는 사장님 ㅎㅎㅎ 감사 합니다.
오늘은 방으로 예약을 했기 때문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덕분에 따끈따끈하게 좋은 곳에서 잘 먹다 왔네요.

된장찌개는 무한정 리필이 되니 ㅎㅎㅎ 암튼 인심좋고 맛도 있고 소문 팍팍 내 주세요.. 사장님 장사 잘 하시구요~

찾아 오시는 길 - 건대 1번 출구에서 우회전(시노커피)해서 엠마빵집 골목으로 가세요(약 20M)
                       4거리가 나오면 좌회전 두번째 골목쯤 바이더웨이가 있습니다. 이곳에서 우회전(약 10M)
                       참고로 건대 과장님댁 시즌2와 가끕습니다.

Nikon D300 & Sigma 24-70 F2.8 EX DG From 엉터리 생고기
2009-1-2

반응형

'My Styl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원주]영동설렁탕  (0) 2009.01.07
[원주]기계우동,예날짜장  (0) 2009.01.06
[대학로]비를 기다리는 달팽이(Snail Waiting For Rain)  (0) 2008.12.29
[홍대]SAADIYAT(사디얏)  (0) 2008.12.28
[홍대]하루.. 두번째 방문  (0) 2008.1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