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blueconnor
대한민국 서울의 개인택시 기사며 사진찍기 좋아하고,, 놀기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대한민국의 다양한 내용을 전해 드리겠습니다. He is a personal taxi driver from Seoul, Korea. He likes to take pictures, and he likes to play. I will give you various contents of Korea.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Statistics Graph
    2016.10.10 23:30 My Style

    이게 체인점인줄은... 오랜만에 사당역에서 친구들 모임차 만난자리... 개인적으로 꼼장어는 먹습니다.

    물에 빠진 생선은 싫어라 하는데... 이넘은 먹네요...



    NIKON D300 | 1/125sec | F/3.2 | ISO-200

    NIKON D300 | 1/60sec | F/3.2 | ISO-200

    NIKON D300 | 1/125sec | F/5.0 | ISO-200


    기본찬류... 그리고 양념이 아닌 소금구이로 드시면 양년장에 찍어드셔도 됩니다.


    NIKON D300 | 1/125sec | F/5.0 | ISO-200

    NIKON D300 | 1/125sec | F/5.0 | ISO-200


    요건 서비스로 나오는 탕과(장어인듯) 계란찜... 추가는 돈 받아용...


    NIKON D300 | 1/60sec | F/3.2 | ISO-200


    산꼼장어나 아나고는  이렇게 앞에서 초벌구이를 합니다. 노약자나 임산부는 멀리 피하시길.. ㅋㅋ 

    좀 징그럽죠.


    NIKON D300 | 1/125sec | F/3.5 | ISO-200


    완성된 양념꼼장어... 소금구이도 좋습니다.

    갑자기 장어가 땡기네요... 어디가서 먹을까나...


    <맛집기준>

    ㅁ    맛     4

    ㅁ  친 절    5

    ㅁ  청 결    4

    매우만족 5, 만족 4, 보통 3, 미흡 2, 매우미흡 1

    ( 지극히 개인적인 사견입니다.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


    2016-09-28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관악구 남현동 1061-10 1층 | 싱싱오동도 산아나고 산꼼장어 사당점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blueconn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