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Style

[강서구 우장산동]마포성산동소문난껍데기집

by 인사이드코리아 2011. 3. 25.
반응형




가게 제목 길죠? 원래는 소문난껍데기집입니다.
꽤 오래전부터 성산동에 위치해서 많이 알려진 맛집이죠... 그러나 어느날 경기도로 이사간 후 감감 무소식이였으나..
알고보니 사장님이 다이어트를 하셔서 완전 몰라보게 변해계셨네요... 전 직장 동료들과 일주일에 한번정도씩은 항상 찾은듯했는데

아무튼.. 소문을 듣고 혹시나 해서 갔는데 역시나... 맞더군요.. 이곳의 된장찌개 그리고 껍데기 및 고기를 찍어먹는 소스까지
변함이 없었습니다. 지난번 가게보다는 많이 커졌고, 이제 동네에서는 소문이 꽤난듯 합니다.

비록 거리가 더 멀어졌지만.. 조만간 상호가 우장산껍데기집으로 변경하실지도 ㅎㅎㅎ 웃자는 이야기구요.
아무튼 다른곳보다 고기양도 많아서 가격대비 맛대비 속 시원하실듯 합니다.

자주가야하는데 거리가 ㅠㅠ 맛나게 먹고... 새로생긴 서비스안주가 바로 계란찜!!! 요것두 특별함을 느끼실겁니다.


Nikon D300 & Sigma 24-70 F2.8 EX DG
2011-03-13
반응형

'My Styl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숙대입구]미소콩  (0) 2011.03.25
[마포구 서교동]마산달래아구찜  (0) 2011.03.25
[서대문구 신촌동]수성손짜장(깐풍기편)  (0) 2011.03.25
[성북구 정릉동]기차순대국  (2) 2011.03.21
[강남구 대치동]탄  (0) 2011.03.16

댓글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