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 H O T O/D I G I T A L P H O T O

[여행]동호리 해수욕장 일출

by 인사이드코리아 2008. 10. 29.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직은 사람들이 잘 몰라서 그런지 거의 사람이 없더군요... 너무나도 조용했던 바다입니다.
백사장의 모래는 너무 고아서... 발이 편해서 좋았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방파제쪽에는 출입금지가 안되어 있었지만, 방파제 넘어로는 군사지역으로 선정되어
나갈 수 없도록 했더군요.. 바위 곳곳이 좋았는데 사진은 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정확히 2008년 8월 8일 일출...
제가 찍었던 사진은 메모리카드 에러로 날라가서 이곳 일출 사진은 동생것으로 대체 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너무나 아름다웠던... 아마 평생을 봐도 행복했던 일출 장면이죠 6명이서 모두 좋아라하며
1시간동안 서로 사진만 찍었으니까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바다도 깨끗해서 밑이 다 보일정도로 너무 평온했습니다.
물깊이도 어른 가슴부분까지만 올라와서 어른아이가 같이 놀아도 좋을 해수욕장이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침햇살이 너무 눈이 부셔요... 갑자기 변진섭 노래가 생각 나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동생이 일출을 찍는 저를 찍었더군요 ㅎ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2년만의 휴가...

어떤 이유에서건.. 2년넘도록 휴가를 못 갔으나 이번에 일주일간의 휴가중에서

3박4일을 강원도에서 보냈네요..

2008-08-0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