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 H O T O/Samsung WB650

[SAMSUNG VLUU WB650]N서울타워 야경이 아름다운...

by 인사이드코리아 2010. 2. 28.
반응형


 남산을가기전.. 인사동에 살짝 들렀으나 워낙 많은 인파로 3월경에 사진을찍기로하고 남산으로 향했습니다.
인사동의 상징물을 찍었더니 어안렌즈필터로 찍어서인지... 재미있는 사진이 되었네요^^

충무로역을 지나서 오후 6시쯤 셔틀을타고 남산으로 향했습니다. 생각했던것처럼 날씨가 화창해서 많은 사진을 찍을 수 있었네요...
다른사람과 같이 왔다면 사진찍는 모습도 찍었을텐데... 아쉽지만 혼자서 여러 촬영장소를 찾아서 이리저리 다니며 찍어봤습니다.

WB650의 기능을 살펴가는 중이지만.. 일반적인 모델감이 없어 아쉽기만 할때도 있습니다. 특별한 기능중 제일 맘에 드는 기능이
GPS기능이 있어 촬영한 사진의 지역정보가 나타난다는 것이 좋은것 같습니다. 맨 마지막의 샘플사진의 경우 GPS기능을 확인
시켜 드리기 위해서 따로 촬영한 사진입니다. 낮에 찍는 재미도 있지만 밤에 찍는 재미도 솔솔합니다.

특히 일반인들이 찍는 똑딱이의 경우 자동모드를 사용해서 야경이나 빛을 촬영할 시 많은 문제점이 노출되고 있으나
매뉴얼모드와 함께 조리개값을 이용해서 촬영할때 많은 도움이 되었네요.. 물론 삼각대는 필수입니다. 여느 DSLR도 삼각대 없이
야경이나 풍경을 찍을시 손떨림으로 인해서 문제가 많기는 합니다.

이번 남산에서의 WB650의 촬영을 계기로 아마 맑은 날에는 야경을 많이 촬영할 것 같습니다. ㅎㅎㅎ 새롭게 도전해 보는
컴팩트디카의 야경.... 기대해 봅니다.

<동영상>



2010-02-2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