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소개해 드릴 맛집은 용산구 보광동에 위치한 호호포차 입니다.

개인적으로 술을 안마시지만 친구들과의 모임에는 꼭 참석 합니다.

간단하게 맥주에 먹태를 하시거나 아니면 푸짐하게 아무거나로 배를 채우시면 좋습니다.

가끔은 마시고 싶다는 생각이 굴둑 같네요...


NIKON D300 | 1/10sec | F/2.8 | ISO-200

NIKON D300 | 1/30sec | F/2.8 | ISO-200

NIKON D300 | 1/60sec | F/5.0 | ISO-200


먹태 사진입니다... 먹음직 스럽죠...



NIKON D300 | 1/60sec | F/5.0 | ISO-200


훈제치킨 입니다. 오븐에 구워서 담백하고... 튀김가루없고 기름기가 적어서 좋습니다.



NIKON D300 | 1/60sec | F/5.0 | ISO-200

NIKON D300 | 1/60sec | F/5.0 | ISO-200


뭘 먹을지 고민이시라면 "아무거나" 를 추천합니다... 치킨, 과일, 골뱅이소면 밥대신 든든합니다. 안주만 봐도 배가 부른듯합니다.


축구나 야구같은 스포츠 경기를 보면서 친구들과 응원을 하며 마시는 맥주와 먹태... 생각만해도 좋습니다.  그리고 사장님이 여자사장님이시고 미인이십니다... ㅋㅋ

위치는 보광동 버스종점에서 우회전(새마을금고 반대편 50미터만 가시면 됩니다.)


<맛집기준>


ㅁ    맛     5

ㅁ  친 절    5

ㅁ  청 결    4


매우만족 5, 만족 4, 보통 3, 미흡 2, 매우미흡 1

( 지극히 개인적인 사견입니다.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


2017-06-08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용산구 보광동 71-10 | 호호포차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blueconnor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