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Style

[중구 중림동]노걸대감자탕&짜글이

by 인사이드코리아 2011. 4. 29.
반응형




한국경제신문사쪽에... 감자탕집을 갔습니다.
이벤트가 있어서 ㅎㅎㅎ 소주가 한병 공짜.. 거기에 한병 더시키면 반값... ㅎㅎㅎ 결론은 1,500원으로 소주를 두병~~

깔끔한 감자탕에... 그리고 뼈찜을.. 셋트로 먹었습니다. 하나씩 시키는 것 보다는 세트메뉴로 드시는 걸 추천해 드립니다.
가격이 저렴하니까요^^

또, 원산지 속이고 파는 곳하고는 차별이 되어 있습니다. 정직하게 원산지 표시를 해서 수입산을 강조하는 것에 한표 던지고 싶네요.
속이고 먹는것 보다는 알고 먹는것이 더 좋은것 같습니다.

아무튼.. 매콤한 해물뼈찜에 구수한 감자탕... 실컷 먹었더니 배가 부르네요 ㅎㅎㅎ.. 식사용 안주용.. 추천해 드립니다.


Nikon D300 & Sigma 24-70 F2.8 EX DG
2011-04-1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