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1 4

엔진코팅제 쓸만한가...

일명 묻지마.. 사당에 위치한 교육장에 차쟁이들 잔뜩 몰려와 떠드는걸 그냥 못 지나가고 현혹된 아는 지인... 1병에 18,000원이라는 거금을 들여 구입하시고,,, 친절히 저보고 써 보라고 해서 오일교환시 첨가해서 6천넘게 타면서 느낀점... 돈이 아깝다 입니다.요즘차 엔진 만드는 기술 많이 좋아진게 사실이지만,,, 현기차의 세타2엔진의 문제점이 있으니 좋다고 말은 못 하겠죠,,,그러나 예전 엔진에 비해서 많이 좋아진건 사실... 아직도 동네 약장사 말 들어가면서 물건사고.. 서커스 공연 보면서 물건사고... 노인네들 귀현혹해서 물건 사게 만드는 상술... 차라리 그 돈으로 순정오일 한번 더 갈겠습니다. 좋아진게 없네요.. 물론 차가 말을 못하니...후기혔습니다..담부턴 엔진오일 교환권 1회 달라해야 ..

My Life/2017 하루 2017.01.21

튜닝 - 센스라이트 2WAY S-25 White/Amber

이번에는 Led 시그널 램프를 교체해 보았습니다. 제 블로그를 보시면 시그널 램프 교체글이 있으니 참고 하시구요..지난번 고려대학교에서의 접촉사고로 운전석 라이트를 교체한적이 있는데 나중에 시그널램프가 고장이나서 확인해보니 아마도 사고충격으로 단선된것 같아 순정으로 연결해서 사용중 맘에 안들어 이리저리 알아보던중 두가지색의 Led 전구를 알아보았습니다. 비싸기는 하지만 오래가고 방력있는 움직임이 감성을 사로 잡습니다. 앞표지와 뒷표지입니다. 그냥평범한듯한 포장이죠.. 안쪽엔 비닐포장된 시그널램프 2개가 들어 있습니다.뽁뽁이라도 해주지... 아쉽네요... 측면의 센스라이트 마크가 보입니다. 2WAY라서 더블타입입니다. 이것은 미등을 켰을때 모습이죠..이제품은 워닝캔슬러 내장형이라서 별도의 작업없이 그냥 교..

My Car Story 2017.01.09

[성북구 보문동]Coffee Basillia

마포에 있는 친구가 주말에 놀러왔습니다. 가끔 커피한잔 생각 날때 전화해서 만나는 친구와 보문역에 위치한 친구의 가게에 놀러갔습니다. 다행이 친구는 없습니다 ㅠㅠ. 친구라서 자랑이 아니라 커피의 맛을 느끼고 부담없이 여러 종류의 원두를 맛 볼 기회를 가지시려면 이곳을 추천해 드립니다. 다양한 맛과 본인에게 맞는 핸드드립 커피로 커피 본연의 맛을 느끼는 것도 좋은것 같습니다. PS : 보문역(6호선) 4번출구 앞, 주차장 없습니다. 연중무휴(가끔 쉽니다) 2017-01-08

My Style 2017.0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