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6/115

튜닝 - LF SONATA Crulse control(크루즈컨트롤) DIY 장거리 운행을 하다보면 악셀레이터를 밟는 발에 무리가 오거나 힘이들어가 쥐가 나는 경우. 또, 고속도로의 구간단속이나 계속 되는 속도로 진행시 유용하게 사용되고 있는 것이 크루즈컨트롤입니다. 이는 요즘 나오는 상용차에 거의 모두 적용되어 사용자의 편의를 제공하고 있지요... 그런데 일부 차종에는 제조사의 횡포로 옵션질을 해서 기능이 들어있으면서 사용을 못 하는 경우가 허다 합니다. 그래서 여러모로 자동차 동호회의 도움울 받아서 부품을 직접 구매후 DIY하길로 하였으며 아래는 해당 작업을 포스팅한 것입니다. 아주 오래전에 작업을 했지만 이제서야 포스팅하네요.. 그리고 아래의 작업내용이 두가지 입니다. 블루투스 기능이 있는 차량과 없는 차량 두 가지입니다. 블루투스가 있는 차량의 경우 96700 C1550 .. 2016. 11. 27.
[마포구 동교동]코리아식당 프랜비 오랜 직장 선후배와 함께 주말을 보냈습니다. 홍대 동교동에 위치한 코리아식당 플랜비.. 겉에서 보기엔 그냥 식당같은 분위기입니다. 실내를 들어서면 아기자기한 미니어쳐들.... 사장님이 좋아 하시는듯.. 외국인에게 부담스러운 한정식 보다는 약간 저렴하면서 반찬류가 다양한 음식점을 찾으신다면 이곳을 추천해 드립니다.. 많은 사람이 모이기엔 아쉽지만3~5명이 모여서 식사와 반주를 하는 장소로 추천해 드립니다.셋트메뉴가 있어 부담도 적고 2인분 이상을 시켜야 하는 안주도 있습니다. 단점은 벨이 없고 안쪽은 스피커 때문에 약간 시끄러운수 있습니다. 간만에 맛있고 여유로운 금요일을 보내 봅니다. ㅁ 맛 4ㅁ 친 절 3ㅁ 청 결 4 매우만족 5, 만족 4, 보통 3, 미흡 2, 매우미흡 1( 지극히 개인적인 사견입니.. 2016. 11. 27.
[마포구 공덕동] - 다온(가정식 한식전문) 옛 직장 동료분과 함께한 저녁자리입니다... 마포구 공덕동 지방재정회관 옆 지하에 위치한 맛깔스럽고 깜끔한 식당하나 소개 시켜 드립니다... 기본 찬종류는 보시는것과 같이 나오며.. 서비스로 해물김치전... 주 메뉴인 술안주들..계란찜이 특이하죠 황태계란찜입니다.. 황태를 넣어서 더욱 담백하고 구수합니다.. 직장인들에게도 딱이죠... 메인요리인 돼지고기김치찜... 푹인힌 김치와 싱싱한 돼지고기로 맛을 낸... 완벽한 술안주... ㅁ 맛 5ㅁ 친 절 5ㅁ 청 결 5 매우만족 5, 만족 4, 보통 3, 미흡 2, 매우미흡 1( 지극히 개인적인 사견입니다.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 2016-10-19 2016. 11. 24.
튜닝 - 사이드미러 커버 교체하기 당진에 브레이크세트를 받기위해 번개에 참석했다가 당진|드론 형님께 뜻밖의 선물을 받았습니다. 바로 사이드미로커버유광블랙.. 제꺼는 아이스화이트인데... 옆에 포인트를 주어서 이쁘게 튜닝하게 되었네요.위에 있는 품번이 유광블랙 사이드미러 커버(리피터있음) 입니다. 87616 C100TB7 / 87626 C100TB7 좌우 세트입니다. 보시는 것처럼 제꺼는 그냥 아이스 화이트죠... 작업은 의외로 쉽습니다. 해라나 혹은 단단한 카드를 이용해서 커버 사이를 벌려주고 그 사이에 손가락을 이용해서 위로 2센치정도 들어올리면 빡... 소리와 함께 분리가 됩니다. 그럼 살포시 옆쪽으로 이동하여 나머지 부분도 동일하게 작업해 주면 커버 분리는 순조롭게 되죠. 끼우는 것은 위에서부터 연결해 주고 필러쪽 부분을 먼저 연결.. 2016. 11. 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