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6/053

정비 - 에어컨/히터 필터 교환하기 에어컨 히터 필터 교환하기 최근의 이슈는 미세먼지 및 황사로 인하여 공기가 안좋아서 차량에 들어오는 공기의 각종 이물질을 걸러주는 필터 즉 에어컨,히터 필터 교환하는 법을 포스팅해 봅니다. 보통 차량용 정품 에어컨,히터 필터의 가격이 얼마인지 아시나요??? 뭐 제풍의 차이가 있다고는 하지만 보통 5만원이상하고 또한 2~3만원씩 받는 정비소가 대부분입니다. 인터넷을 이용하여 저렴하게 매월 교체로 다량 구입후 1개월에 1개씩 무조건 교체하여 보다 좋은 환경을 만들기로 하였습니다. 인터넷 검색하면 엄청 쌈. 정품과 차이없음. 먼저 글로브박스를 오픈합니다. 이곳에 보통 휴지 차량등록증등 아마도 잡동사니가 제일 많을것 같네요. 오픈후 모든 물건들은 빼주시기 바랍니다. 왼쪽, 오른쪽의 고정고리를 살짝 돌리시면 똑 .. 2016. 5. 31.
2년만에 카메라들고 홍천... 2년만에 찾은 홍천 반딧불이팬션... 사장님과 올만에 인사 올리고 산듯한 시골 공기 마시고, 어린이 마냥 신나게 물고기 잡고 바베큐에 이것저것 많이 먹고 왔다. 아직 손이 덜풀려서 무거운 장비를 들고 오래 있지 못하는 아쉬움을 뒤로 하고 몇 장 올려 본다. 2016-05-08 2016. 5. 26.
튜닝 - 리무진 시트 교환.. 차량용 시트만큼 중요한것도 없다. 나름 손품팔아서 이곳 저곳 살펴보았는데,,, 커버형으로 나온것중하나가 눈에 들어온다 오픈마켓에서 앞열 4만원대, 뒷열 6만원대 다음에 차량 구매시 아예 천정엠보싱과, 도어트림, 시트를 같이 작업해야 겟다. 먼저 앞좌석이다. 운전석은 통풍시트라서 사용 못함이 아쉽기만하다. 일주일간 손님들의 의견을 들으니 매우 반응이 좋다. 럭셔리하게 편하게 목적지까지 갈수 있다, 단, 안전벨트를 해야만 가능하다... ㅋㅋㅋ 해드레스트 부분의 앞,뒤 모습인데 어딘가 모르게 부족함이 나타난다... 진짜 아쉬움이 남는건 뒷쪽이다, 허전한 타입이다. 물론 뒷부분에는 "안심택시" NFC를 부착해서 큰 무리는 없지만, 일반 차에는 아니올시오다. 뒷좌석을 옆에서 본 모습은 만족한다... 이것도 해드레.. 2016. 5. 2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