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6/014

튜닝 - 천정 엠보싱 차량 내부의 소음과 기타 인테리어로는 엠보싱작업이 왔다죠... 방음정돈 아니지만 이쁜디자인에 기분도 좋은거죠.. 이리저리 업체를 찾아 봤으나 결론은 가격이 같다는거... 그냥 가까운곳에서 작업하세요. 아랫집 개인택시 기사님 이야기 듣고 바로 작업해 버렸습니다. 추운 겨울에 이리저리 작업해 주신 분들 고생하셧네요. 의자뜯어 날르랴.. 천정 분리하랴... 천정을 분리하니 이런 모습이네요. 각종 배선이 보이고... 지붕이 약해 보입니다. 이러니 뒤집히면 휴... 저는 검정과 아이보리로 색을 주어 작업을 요청하였습니다. 나중에는 더 밝은 색으로 할까.. 합니다. 언제 될지 모르지만 작업은 약 1시간 30분 소요가 됩니다. 작업을 완료하고선 본드 냄새가 약간의 여운이 남으니 창문을 열어 환기를 시켜주시면 좋겟네요.. 2016. 1. 23.
마운텍 에어스냅( MOUNTEK AIRSNAP ) 개봉/사용기 휴대폰 거치대가 필요한데 뭘로 할까 고민하다 CD슬롯의 돌풍을 몰고온 마운텍 제품을 알아보던중 맘에 딱 들어오는 녀석을 발견한것이 바로 에어스냅(AIRSNAP)입니다. 박스를 개봉하면 사용설명서 1장, 철판 2개(흰색,검정색), 자석 거치대 본체, 거지옵션 1개 이렇게 들어 있습니다. 차량거치대 본체에는 보시는것 처럼 자석 4개와 고무패킹이 있습니다. 자석에 연결될 철판의 뒷면에는 이렇게 3M 접착테이프가 있구요. 전 이거 안뜯고 사용합니다. 위와 같이 케이스 바닥에 직접 연결하던가 아니면 케이스 안쪽에 넣어 두면 됩니다. 자석의 힘이 어찌나 센지... 상당히 만족할 것입니다. 실제 장창된 모습을 찍어서 올렸습니다. 잘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본 개봉기 및 사용기는 개인적인 사비를 탈탙 털어서 이곳.. 2016. 1. 20.
정비 - 엔진오일 교환하기. 개인택시 이후 차량관리가 우선입니다. 자가용보다 소모품 주기가 빠르기에 신경을 많이 써야합니다. 본 포스팅은 차량 점검 사항에 들어간 것이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제목에 점검 품목과 세부 사항이 들어갑니다. 참고용으로만 봐주시길.. 우선적으로 운전해본 차량목록입니다. 승용 : 티뷰론 터뷸런스, 프라이드, 마티즈, 투스카니, 아반떼 택시 : EF쏘나타, NF쏘나타, YF쏘나타, LF쏘나타 차량은 골고루 운전해 보았으나 제차는 3번째차가 LPG차량이네요. 오늘 휴무에 일찍 일어나서 서울 북부 사업소에 입고해 30여분동안 차량점검 및 오일갈고 왔습니다. 년식 : 2016년형 2015년 10월 생산분 출고일 : 2015년 12월 04일(인도 08일) 주행거리 : 6167 Km 총가격 58795원 블루멤버스 포.. 2016. 1. 20.
SKT전용 LUNA 폰 개봉/사용기 1년6개월을 버텨온 우리의 펜택 베가시크릿업이 사망에 이르셨다... 잦은 액정 번짐 부상으로 이참에 공짜폰으로 갈아 타려고 하였지만... 인간의 욕심이란 어쩔수 없나 보다.. 질러 버렸다. 지난번 조카를 16만원이라는 초특가로 사주고 정작 본인은 20만원이 넘는 이런 제길슨... 티월드에 알아보니 헐~ 더싸다... 진작 알아볼껄... 격국 호갱님이 된건가.. 전체적인 블랙 디자인의 케이스 크다... 다른기기의 1.5배는 되어 보인다.. 뚜껑을 열면 충전기 1개. USB케이블 1개. 이어폰 1개. 16G 메모리 1개. 본체 1개. 투명케이스 1개. 보호필름 1장. USIM케이스 분리 클립 1개. 설명서 딸랑 3장 이게 전부타 루나폰은 밧데리 일체형이다... 전면부는 이런게 생겼다... 아이폰과 디자인이 흡.. 2016. 1. 1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