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5/125

포켓파이 SBR-200S 개봉/사용기 예전에 KT용 에그를 가지고 다녀서 휴대폰비용이 적게 든적이 있었으나 다시 신청하려니 뭔 가입비,장치비,유심등등 엄청난 투자비용 때문에 그냥 포기했는데, 이번에 차량운전을 하면서 다시금 이동용 WIFI에그 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집앞 sk 대리점에 방문하여 이런저런 이야기를 듣고 개통완료.. 내용물은 본체, 설명서, 파우치, 충전기, 베터리 2개가 들어있다. 기본 월 10기가에 3기가 더해 13기가를 월 15,000에 가능하니 내휴대폰 요금제를 최소한으로 줄이고 데이터를 13기가로 사용이 가능하니 이득인것 같다. 어차피 집과 사무실등지와 커피숍에서는 wifi 를 사용하니 데이터량이 많이 필요한 것은 아니다. 장비를 분리하면 배터리와 유심을 넣을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그 안에 키값(초기암호)이.. 2015. 12. 24.
행복단말기 bliss H 프로비아 하이패스 운전중 지방을 다녀올경우 돈내고 이것저것 준비하는 불편함이 있어서 하나 장만하려 찾던중 가성비가 좋은 제품 하나 소개 소개시켜 드립니다. 행복단말기 bliss H 프로비아 하이패스.... 이 제품은 건전지로 작동되는 무선제품으로 건전지 상태에 따라 1년에서 2년까지도 가능합니다. 물론 하이패스카드는 별도구요.. 택배가 도착하니 이런 모습입니다. 내용물은 간단합니다. 사용 설명서와 거치대 그리고 본체. 본체 안에는 건전지가 들어 있습니다. 앞부분은 센서가 장작된 부분입니다. 그리고 커버를 열면 건전지를 교체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뒷부분엔 모델명과 음성안내 스피커가 보입니다. 총 1,2,3,4 등급으로 음량을 조잘할 수 있습니다. 뒷커버 분리하면 9V 알칼라인 건전지의 모습이 보입니다. 교환도 가능하지요... 2015. 12. 24.
개인택시 차량선택 및 부대비용 차량인수후 마직막 자가용 모습이죠... 택시로 변하기 전 모습 마지막 모습입니다. 택시로 변한 모습입니다. 메타기 갓등은 지정업소에서 가능합니다. 비용은 30만원 내외... 블랙박스는 전문업체에서 하는게 좋습니다. 물론 신차 출고시 영맨들이 제공하는 선팅도 쿠폰으로 대체하여 돈들여 좋은것으로 해주시면 됩니다. 차량 비용에 대해서 말씀 드리면 영업맨이 아니기에 약간의 차이는 있습니다. 1. LPG차량으로 구매를 한다. - 유가보조금을 받기 위해서는 현재 LPG차량만 가능합니다. 2. 운전석만큼은 옵션을 선택하자. - 아마 아시겠지만 12시간 이상 의자에 앉아서 생활하시는 운전자 분들은 앉는 좌석에 따라 피로의 양도 틀립니다. 차량을 구입하시려면 이부분에 신경을 쓰시기 바랍니다. 3. 불필요한 외형개조. -.. 2015. 12. 21.
2015 서울개인택시양수조건 9 개월간의 공백을 깨고 오랜만에 운전을 하게 되었네요.... 아직은 무리라고 다들말합니다. 조심히 다녀야지요. 회사 택시 5년을 하면서 많은것을 느꼈지만 무사고로 3년을 한다는게 무척힘이 듭니다. 본 포스팅은 현재 2015년 서울 개인택시 사업자를 양수할 때 필요한 정보를 알려 드립니다. 영업용 차량(노란색 번호판)을 5년중 3년을 무사고로 인적 물적 가해가 없는 자로서 4년동안 현재에서 과거로 3년을 무사고로 기간을 산정합니다. 이때 처음과 끝달은 16일을 1개월로 간주합니다. 그리니 최소한 영업용은 1~2개월을 더하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1, 인감 증명서 2통 및 인감 도장 2. 면허증 및 택시자경증 사본 각 1통 3. 정밀검사 재발급(신규).. 2015. 12. 2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