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115

[SIGMA 105mm F2.8 EX DG MACRO OS]누가 인물렌즈라 했는가.. 무려 5개월의 긴 잠에서 깬 개봉기 및 사용기 되시것다...바쁘면 좋은거라 했지만 돈버는데만 바쁘면 멍해 집니다.지난 6월에 구매해서 D810과 함께.. 실은 D300이를 이용하려 했으나 방출해서 이젠 D810과함께 동거동락(조만간 지름신 예고)하게 된 렌즈 하나 소개 시켜 드립니다. SIGMA 105MM F2.8 EX DG MACRO OS 렌즈를 소개해 봅니다.카드 결재후 바로 배송... 거기에 엄청난 포장으로 얼마나 크게 오나... 했더니 박스만 ㅋㅋ 행사기간이라서 62mm 시그마 필터도 딸려 옵니다. 구성품은 매뉴얼, 보증서, 파우치, 렌즈, 후드1,2 정도? 라 보시면 됩니다.각종 사이트 및 블로그에 스팩은 있으니 패스해 봅니다.솔직히 그런거 별로 적기 싫습니다. D810에 마운트한 모습이죠.. .. 2018. 11. 29.
[GPASS AP100]태양열 충전 하이패스 이번에 소개해 드릴 제품은 요즘 자동차의 필수품이 되어 버린 하이패스장비를 하나 소개 시켜 드리겠습니다.지난번 리뷰에도 있지만 나름 만족하고 사용을 하다 최근 들어 문제가 있어 확인해 보니 밧데리액이 녹아 장비에 스며들어 이상증상을 일으켜 사망하게 되었습니다.수리비보다 새로 사는 것이 좋을것 같아 수리는 포기하였습니다.앞으로는 건전지 타입은 가급적 피해야 할것 같네요. 에어포인트에서 나온 GPASS AP100제품입니다. 박스는 상대적으로 일반 블랙박스보다 큽니다. 어마어마하죠..색상이 두가지 흰색,검정이 있는데 전 컬러풀하게 흰색을 선택했습니다. 박스를 개봉하면 본체, 설명서, 거치대, USB케이블 정도 있습니다. 요렇게 생겼습니다. 약간 유선형으로 지갑크기정도 됩니다.상판에 태양열 충전판넬이 있습니다... 2018. 11. 29.
AutoCraft 세계최초 순정형 블랙박스 마감재 개봉기 및 설치하기 오늘은 블랙박스 거치대를 하나 소개 시켜 드리겠습니다.일명 룸미러 커버형 블랙박스 거치대AutoCraft 시즌2를 소개할까 합니다. 위 사진들은 설치한 모습이구요. 부득이 영상으로 남겨 봅니다.궁금한 사항은 제작사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 본 개봉기 및 사용기는 개인적인 사비를 탈탙 털어서 이곳 저곳에서 각종 포인트와 손품을 팔아 구입하였습니다.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 가 격 : 제품별 차등 19,600원대 가 성 비 : 기존 네비게이션 설치시 위치 잡기가 힘든것을 간단히 룸미러에 연결해서 해결되는 제품입니다. 추가내용 : 여러가지 옵션이 있이며 일부 제품은 설치시 난이도가 있으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2018-11-22 2018. 11. 23.
필카의 정석 - Nikon FM2 디지털로 넘어오면서 사양길로 가고 있는 니콘...옛 아나로그의 명성을 언제쯤 되찾을런지.. 니콘을 좋아하는 한사람으로써 니콘의 필름명기 "Nikon FM2"를 소개합니다.중고장터에서 싼녀석이 나와 구입후 속부터 싹 수리한 녀석을 소개 합니다.수리비만 8만원... 니콘 FM을 계승한 후속기. 최고 셔터스피드가 1/4000초, 최고 동조 속도가 무려 1/250초[3]에 이른다. 내구성으로 따지자면 전설은 아니고 레전드로 그만큼 별 희한한 전설이 나돌고는 한다. 들고 휘두르면 흉기가 따로없고 망치 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설도 있지만 어디까지나 카더라 통신이니 믿으면 곤란하다. 성능이나 내구성으로 보나 우수한 건 사실이지만 니콘 FM시리즈가 다 그렇듯 수동 모드만 지원한다. 단순히 네임 밸류만 보고 구입한 .. 2018. 11. 2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