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123

파인드라이브T 개봉기 및 사용기(Finedrive T) 예전의 차량에 네비게이션은 옵션으로 상당히 고급정보를 제공해 주는 기기였습니다.본 개봉기 및 사용기는 LF쏘나타 동호회와 파인드라이브로부터 제공받아 약 1개월간 사용해 본 느낌을 적어 보았습니다. 묵직한 택배박스가 도착했네요... 거의 수준이 어지간한 가전제품 수준입니다. 박스를 개봉하니 이렇게 주요 본체 박스, 거치대박스, 외장GPS, 후방카메라및 상시전원연결선등이 있습니다. 먼저 파인드라이브T 본체 박스를 보니 16G 메모리 내장형이 표시 되어 있네요. 구성품은 파인드라이브T 본체, 충전 연결 마이크로5핀, USIM카드, 매뉴얼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LF쏘나타용 전용 거치대 박스입니다. 구선품은 충전시거잭, 거치대, 선정리도구, 매뉴얼, 알콜솜, 임시부착용테이프등이 있습니다.파인드라이브 T 본체를 살.. 2017. 12. 31.
아버님 휴대폰 바꿔 드렸어요...S8+ 3년전 삼성 그랜드2를 공기계로 게임용으로 사용하던걸 어느날 아버님께서 쓰신다기에 드려 사용했으나 세월의흐름속에 기계자체의 오류와 함께... 용량 문제로 앱을 설치할 수 없어 새롭게 선물해 드리기로 했습니다. 인터넷 중고나라에서 이것저것 살피고... 직거래로 쿨하게 75만원에 구입한 기계를 개봉해 보앗습니다. 유심커트기가 없어서 제 휴대폰 유심으로 테스트를 했더니 잘 되더군요... 박스는 보통 삼성제품의 박스형태이며 로고만 S8+ 로 써 있네요. 포장을 안뜻은 세제품이 맞구요.. 자가유통폰이아닌 SKT유통폰입니다. 박스포장내에 떡하니 위치한 요녀석 탐나네요... 전 노트7FE라서 구성품은 본체, 설명서, 유심칩관련, 이어폰, 충전기, C타입 젠더등등 입니다. 제 노터7FE와 비교한 모양이죠... 잘 사용.. 2017. 12. 31.
TERA Magnetic Cable(테라 마그네틱 충전 케이블) 오랜만에 포스팅합니다.이번에 소개 시킬 물건은 2017년도 발견한 획기적인 제품하나 소개 합니다.여러분들 스마트폰이나 기타 태블릿등 충전할때 선연결에 문제가 많으셨죠?이것저것 서핑중에 자석방식의 충전 케이블을 발견했습니다. 눈이 안좋은 분들이나 특히 어르신들과 아이들에게는 특효 인것 같습니다. 제 아이디어를 약간 넣으면 더 좋은 제품이 나오겠지만... 그건 비밀.. 인터넷 사이트에 보시면 꼭 아래 제품이 아니더라도 비슷한것이 많이 있습니다. 그중에 가격대비 가성비가 좋은 녀석을 골라서 리뷰하는 것이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PS : 전 동창회 송년모임과, 개인적인 모임에 선물용으로 대량 구매하였읍니다. 포장은 위처럼 그냥 평범한 케이스입니다. 측면 빨간 스티커가 색깔을 의미하구요. 옆에 안드로이드. 애.. 2017. 12. 1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