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6/10/113

카드단말기 교체 영업용을 운전하다 보면 80프로 이상이 카드를 사용하는것을 느낄수 있다.. 모든 사용자가 다 카드를 사용하는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현찰보다는 편리하니까 이런제도가 나온것 같다. 법인택시는 90이상 교체했고 개인택시는 10프로 정도 진행중이다.. 차례를 기다리면 교체가 가능하다... 위에 장비는 너무 무겁고 둔탁하고 오래된 장비라 고장도 많다... 아마 이 후에 약간의 변화가 있는 장비도 있으나 생략하고... 아래와 같이 신품으로 교체했는데 다른건 큰 변화가 없으나 스마트 시대라 보니.. 터치베이스로 작동된다... 머리 좋아... 그런데 위에 보면 아직 사용할 수 없는 기능 2가리가 있다.. 하나는 택시모양의 콜버튼과 다른하나는 GPS모양의 네비게이션이다.. 요건 지금은 거의 사용안하는 아니... 못하는.. 2016. 10. 11.
차량용 방향제-유라움 스칸디아 방향제 한동안 가습기 독성물질로 홍역을 앓더니, 이제 치약까지... 못믿을 사람들이다.그래도 청결한 차량을 위해서는 거기다 각종 음식냄새, 사람냄새, 술냄새, 담배냄새, 하물며 은행밟은 냄새... 며칠전 은행밟은 아가씨둘이 삼청동에서 홍대를 가는데 차안을 가득 은행나무로 만든 사건... 30분동안 문열고 매트청소에 온갖 향수 다뿌리고 영업도 못한걸 생각하면... 암튼 지난번 구매해서 새로이 구매한 두종류의 방향제를 소개 합니다. 저와 같이 비흡연자에게 추천하고픈 방향제(주)훠링에서 만든 유라움 스칸디아 방향제... 보시는 것은 데쉬보드에 올려 놓는 방식의 방향제 입니다. 박스는 이렇게 생겼으며 오픈마켓에서 13000원대에 판매 되고 있는 제품을 저는 마트에서 직접 눈으로 보고 구매하였습니다. 이후에는 인터넷으로.. 2016. 10. 11.
유기농 아로니아 잼...헬로카페에서 구입하다.. 밀린 상품권 발송을 위해서 열심히 열올려 국민신문고에 영상접수하고 있는데 문득 아로니아에 관련된 글들이 생각나서... 차한잔 하며 검색해서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고 급 구매를 하였다... 단골카페에서는 15000원에 한병을 팔고 있으니.. 원산지나 제조원을 물어보니 아는 지인이 직접 만든 거란다.. 믿고 두벙사서 하나는 집으로 하나는 독거노인께... 포장은 이렇게 박스에 넣어서 보관... 꺼내면 이런 병에 약간은 검게 보이는 블루베리와 같은 모양새다. 빵을하나 꺼내서 살짝 발라 보았다.. 블루베리네... 맛은??? 오... 살짝 단맛이 풍기며 진한 맛이 입안에 맴돌았다...이제 빵하고는 찰떡 궁합이군... 잘 먹겠습니다... 2016-09-25 2016. 10. 1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