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5/116

TARGUS AMW071 무선 마우스 노트북에는 무선마우스가 많이 사용이 됩니다. 아쉽게도 전 유선마우스가 좋아요^^ 타거스.... 어디서 많이 들어본 메이커지요? ㅎㅎ TARGUS AMW071 무선 마우스입니다. 거두절미하고 최신 디자인이라고 하는데 어떤것인지 알아보죠. 외형적으로 보았을경우 특별한 것은 없는데 어디서 많이본 디자인이네요 ㅎㅎ MS마우스를 본딴듯한 느낌입니다. 혹시 이 제품을 알고 계신지요... 만약 아신다면 년식이 좀 있으신 분이네요. MS 에서 2002년에 발매된 제품입니다. 벌써 13년째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죠 무겁고 견고하고 고장한번 없이 사용했네요. 단점은 이당시 무선제품은 지금 제품들과 틀려서 무선센서가 USB방식이나 PS/2방식 이라는거죠. 일단 생략하고... 건전지는 일반적인 AA건전지 1개로 운영이 됩니다... 2015. 11. 24.
KENKO 3단 접사 튜브(KENKO EXTENSION TUBE) for NIKON 접사링, 접사튜브(EXTENSION TUBE) 다 똑같은 이름이고 하는일은 사물의 크기를 활대 시켜서 사진을 찍게 해주는 기계입니다. 보통은 카메라와 렌즈 사이에 연결하여 사용하며 사물과의 촛점간격을 줄여주는 역할을 하기에 확대해서 보여줍니다. Kenko 라는 일본 카메라 주변기기를 만드는 회사로 유명하죠. 이 3단 접사튜브는 AUTO FOCUS가 가능하기 때문에 인기 있는 제품이기는 합니다. 하지만 접사 촬영에서는 수동모드를 많이 사용하고 있죠. FF바디보다는 크롭바디를 선호합니다. 보통 접사촬영시 성능좋은 메크로렌즈와 바디 플래쉬를 찾는게 꼭 그럴 필요는 없습니다. 제가 아는 초접사를 취미로 찍는 분은 d90에 55-200렌즈와 싸구려 플래쉬 그리고 접사렌즈를 가지고 사진을 찍습니다. 장비 탓하지 마.. 2015. 11. 24.
추억의 휴대폰들...(중고나라) 연아폰 햅틱폰 팔렸어요^^ 일명 노리폰 깨끗한것만 판매완료... 케이스가 부러진건 남아 있음 삼성 최고의 히트작 갤2 요것두 판매완료. 팬텍의 스카이... 이녀석도 판매완료 LG의 초대박 히트폴더 와인폰(구형) 이것도 판매완료. 이녀석은 안팔리네... 아이들 겜용 갤플... 판매완료 삼성의 2G폰 히트작 이넘도 팔렸음... 한시대를 풍미했던 기계들... 네이버 중고나라에 올렸다. 나한테 필요 없지만 누군가에데는 요긴하게 쓰일듯... 잘사용하시고 혹시라도 문제 생기면 반품 받으니까 걱정 마세요. 양심 안팝니다. 보통 업자를 통하면 4~10만원은 기본이다.. 난 비싼게 3만5천 나머진 2만미만 2G폰들은 5천원 거저지 머... 그리고 되팔지는 않으시것지?? ㅎㅎ 혹시 돌아다니다 이런사진 있으면 본인사진이며 .. 2015. 11. 17.
1920X1080 고해상도에서 화면 글자 크기 조절하기 1920 X 1080의 고해상도에서 일반 텍스트를 보면 눈돌아 갑니다. 거의 모니터에 얼굴들이미는 현상이 되죠. 나이가 나이인지라 모니터를 따로 연결하던가 아니면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해결을 하시기 바랍니다. . 먼저 제어판의 디스플레이로 가던가, 아니면 바탕화면에서 마우스 오른쪽버튼을 눌러 개인설정(R)의 디스플레이로 들어 갑니다 디스플레이 메뉴에서 모든항목의 크기변경에서 조절하거나 아니면 사용자 지정 크기 조정 옵션을 사용합니다. 눈금자 같은곳에 마우스 클릭후 휠버튼을 위아래로 조정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마 크기가 변경될겁니다. 최종적으로 적용하려면 로그아웃, 재시작을 하시면 적용이 됩니다. 이렇게 하면 일반적인 브라우저의 CRTL+마우스 휠버튼 을 누르는 효과는 단순 브라우저의 크기를 조절해 주지만.. 2015. 11. 1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