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1/0517

[마포구 서교동]RJ Pot(알제이팟) 늘.. 홍대를가면 거치는 다방.. 가끔은 다방 건너편의 카페를 보고만 있었는데... 어느덧 자리가 없던 다방을 뒤로 하고 앞에 있는 카페에 들어갑니다. 조용하며... 물론 이곳은 실내는 전면 금연!!! 실외는 딸랑 자리 두좌석이 다... 흡연금지입니다. 아기자기한 소품으로 BOOK Cafe를 연상시키지만.. 꼭 그런것 만은 아닙니다. 조용하면서도 서로간의 담소를 나누기에 부담이 없는 이곳... 다방의 시끄러움과 끽연실의 냄새를 피하실때는 좋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커피맛은 서로간의 차이라 이야기 안합니다. Nikon D300 & Sigma 24-70 F2.8 EX DG 2011-05-10 2011. 5. 26.
[이슈]송지선 아나운서 자살! 왜? 자살을 선택했을까? 그리고 현역에서 일하는 운동선수의 대답... 우리나라의 속담에 많은 이슈를 제공하는 말들이 있다! 아니땐 굴뚝에 연기날까? 처녀개 애를배도 할말 있다! 과연 30의 꽃다운? 나이에 자살을 선택할 수 없었던 현재의 언론과 그리고, 본인이 자처한 sns를 보면.. 이루 말할 수 없는 사회적 파탄과 우리들의 일상적인 통념을 바로 잡아야 할때가 아닌가 싶다. 우선적으로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그리고, 진실이건 아니건 두산베어스 임태훈 선수의 정확한 답변을 기다릴 뿐입니다. 아니라면 최근의 정치권 양반들처럼 이렇다 저렇다 변명하지 말기를.. 나중에 까면 넌 죽은 목슴이다! 2011-05-24 2011. 5. 24.
[김동길]당신의 웃음이 웃는게 아니였다는... 에이 썅!@ 이념을떠나서... 박정희가 포항제철 만들때 경부고속도로 만들때 많은 사람의 혈로 만든걸 모르나.. 그러면서 과거 청산하려는 일본에 손발 비비면서 뒤로 쉬쉬했던... 그리고, 권력에 눈 멀어서 국민 말살하게 한 전두환이가 그렇게 좋더냐.. 민심 얻으려고 프로야구, 축구 만들고 거기에 올림픽까지~ 노무현이 뭐했다고? 당신은 앞으로 살 필요도 없고 도움 받을 생각 말고 조용히 주둥이 닥치고 인생 쫑내라 나.. 노빠는 아니지만.. 그래도 국민을 위한 대통령이라고 믿고 있다.. 지금까지.. 썅~ 2011. 5. 24.
[성북구 동선동]재경왕족발.모듬전 비가오면 생각나는 전~~~~ 오랜만에 동네 근처에서 한잔하려고 나섰습니다. 없었던 가게가 많이 생겼네요. 비가 오는 날이니 모듬전을 먹으려 했는데 마침 생긴지 얼마 안된 가게가 있어 들어가 봅니다. 허걱~ 족발대를 시키면... 가격을 할인해주는 행사를 하더군요.. 한달정도 남은것 같습니다. 거기에 모듬전도 가격이 저렴하니... 둘이 먹기에는 벅찬.. 양!!! 결론!!! 남겼죠 ㅠㅠ 쫄깃한 족발에 따끈한 모듬전... 거기에 시원한 막걸리나 소주.. 딱입니다. 이곳의 또다른 묘미... 술마시러 왔다가 해장하고 갑니다. 시원한 김칫국!!! 이거이거... 술마시러왔다가 술깨고 갑니다. Nikon D300 & Sigma 24-70 F2.8 EX DG 2011-05-09 2011. 5. 2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