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UNBOXING

슈팅그립 P1 삼각대(Shooting grip)

by 인사이드코리아 2008. 9. 4.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박스가 생각보다 크더군요... 이넘 무게 무쟈게 나가는거 아닌가 싶어서... 가벼워야 할텐데..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박스를 열었더니 삼각대 가방이 쌓여 있더군요
어깨에 걸고 다녀도 되고 중간 손잡이로 들고 다녀도 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가방을 열고 비닐채 있는 이넘의 포스가 느껴지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비닐을 벗기고 세워 보았습니다.. 당당한 요넘... ㅎㅎㅎ 진짜 만족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헤드부분을 자세히 보면 로고가 있고... 중간에 볼로 연결되어서 권총처럼 생긴것으로
돌려보면 90도각도 이상까지 넘어가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세히 찍어 봤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리 부분은 좀더 부드럽더군요 실내용 쓸때는 이렇게... 실외용은 조여서 침이 나오게끔...
사용자 삽입 이미지

80도 각도로 접사 모양을 해 보았습니다. 땅에 누워서 찍을 필요가 없네요... 파인더만 구입하면 땡!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가방안에 있던 부속품... 6각렌지... 이넘으로 고정을 시킬때 사용하라고 있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전체 적으로 쫙 펴 놓고 찍어 봤습니다.
생각보다 높네요... 완전 짱입니다.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지막으로 가까이서 한컷... 이번 9월말... 드뎌 D300으로 기변합니다....
정들었던 칠공이는 세컨으로 남아 있을것 같네요 ㅋㅋㅋ 아싸~



슈팅그립 P1 삼각대

가지고 싶었던 삼각대...

기존의 삼각대는 가볍지만.. 똑딱이용으로 DSLR을 놓으면 리모콘으로 셔터를 눌르는 순간

떤다... 벌벌 ㅎㅎㅎ 특히 VR일때도 떤다... 사진 다 버리고 암튼 이넘 구입했으니 당당하게

찍어야겠다..

앞으로 일출이 기다리는구나~~~
반응형

'REVIEW & UNBOX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Nikon Premium Bag II]니콘 프리미엄백 II  (0) 2008.09.30
[핸드그립]헤링본 스트랩  (0) 2008.09.15
Nikon 스티커  (0) 2008.09.01
[MP3]아이뮤즈 MU 909  (0) 2008.08.27
렌즈 별칭(종류) - 씨그마(Sigma)  (0) 2008.08.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