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Car Story

튜닝 - 천정 엠보싱

by 인사이드코리아 2016. 1. 23.
반응형

  차량 내부의 소음과 기타 인테리어로는 엠보싱작업이 왔다죠... 방음정돈 아니지만 이쁜디자인에 기분도 좋은거죠..

이리저리 업체를 찾아 봤으나 결론은 가격이 같다는거... 그냥 가까운곳에서 작업하세요.

아랫집 개인택시 기사님 이야기 듣고 바로 작업해 버렸습니다.

 

 

추운 겨울에 이리저리 작업해 주신 분들 고생하셧네요. 의자뜯어 날르랴.. 천정 분리하랴...

 

 

 

 

천정을 분리하니 이런 모습이네요. 각종 배선이 보이고... 지붕이 약해 보입니다. 이러니 뒤집히면 휴...

저는 검정과 아이보리로 색을 주어 작업을 요청하였습니다. 나중에는 더 밝은 색으로 할까.. 합니다. 언제 될지 모르지만

 작업은 약 1시간 30분 소요가 됩니다. 작업을 완료하고선 본드 냄새가 약간의 여운이 남으니 창문을 열어 환기를 시켜주시면 좋겟네요.

 

 

앞분의 천정 모습입니다. 선바이저도 같은 배색으로 만들었구요... 손잡이 부분만 아쉽네요.

 

 

전체 적인 모습이 이쁩니다. 가운데 무드등을 다시는 분들도 있는데,... 양카 같아서 ㅋㅋ

 

 

썬바이저 부분이고 필러부분도 같은 검정으로 바꾸 었습니다. 필러는 앞,측,뒤 모두 3군데 6개 입니다.

 

 

뒷부분의 필러쪽 유리는 마감 처리되어 없어지게 되었네요... 더 깔끔한것 같아요.

손님들이 비교적 이쁘다고 하시네요... 점점 진화하는 럭셔리 모던 택시 입니다.ㅎㅎㅎ

 

2016-01-2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