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UNBOXING

포켓파이 SBR-200S 개봉/사용기

by 인사이드코리아 2015. 12. 24.
반응형

 

 

예전에 KT용 에그를 가지고 다녀서 휴대폰비용이 적게 든적이 있었으나 다시 신청하려니 뭔 가입비,장치비,유심등등 엄청난 투자비용 때문에 그냥 포기했는데, 이번에 차량운전을 하면서 다시금 이동용 WIFI에그 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집앞 sk 대리점에 방문하여 이런저런 이야기를 듣고 개통완료..

 내용물은 본체, 설명서, 파우치, 충전기, 베터리 2개가 들어있다. 기본 월 10기가에 3기가 더해 13기가를 월 15,000에 가능하니

내휴대폰 요금제를 최소한으로 줄이고 데이터를 13기가로 사용이 가능하니 이득인것 같다.

 어차피 집과 사무실등지와 커피숍에서는 wifi 를 사용하니 데이터량이 많이 필요한 것은 아니다.

 

 

장비를 분리하면 배터리와 유심을 넣을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그 안에 키값(초기암호)이 있으며 초기화버튼도 숨어 있다. 개통후 반드시 WIFI명과 비번을 바꾸어 주는 센스...

 

 

 

조립완성후 모습이다. 녹색불이 들어와야만 정상이고 3가지 불의 기틍이 따로있으니 확인해 보시고,

조명순서는 외부 LTE램프, 전원(충전량에따라 변함), 연결유무(기기연결되면 깜박임없음)

그리고 앞부분에 엄지손톱만한 전원버튼..

 

 제 차량을 타시는 고객분들은 WIFI공짜 입니다... WIFI명과 비번은 차량에 비치되어 있으니 언제든 사용가능합니다.

 


( 본 개봉기 및 사용기는 개인적인 사비를 탈탙 털어서 이곳 저곳에서 각종 포인트와 손품을 팔아 구입하였습니다.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

 가     격 : 월 15,000원 10기가 + 3가가 추가 후 초과되어도 과금없고 속도만 느려짐.
 가 성 비 : 얇고, 포켓용이라 이동시 편리하다.
 
 추가내용 : 파우치를 끼우면 발열로 인해 손난로다.. 크게 걱정은 안해도 될듯.

 


2015-12-24

반응형